인문학연구소가 동구쪽방상담소로부터 뜻깊은 감사패를 전달받았습니다.
이번 감사패는 연구소가 2009년부터 주거취약계층 주민들을 대상으로 이어온 인문학 프로그램을 통해, 이웃들과 삶의 존엄 및 의미를 함께 나누어 온 노력에 격려를 보내주신 뜻깊은 패입니다. 감사패에 담긴 격려처럼 인문학이 지닌 사람을 향한 따뜻한 가치와 실천을 깊이 마음에 새기며,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깊은 사유의 길을 함께 밝혀 나가겠습니다.